MASIZZIM
 
     
 
자료실 자료실
 
     
 
작성일 : 20-12-24 10:07
(KOTRA 베이징 무역관) 中, C-뷰티 대표주자 퍼펙트 다이어리의 성공비결은?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50  
   https://news.kotra.or.kr/user/globalBbs/kotranews/782/globalBbsDataVie… [2]

철저한 Z세대 맞춤형 마케팅전략 추진 -

가격경쟁력은 높이면서 고객과의 소통에 역점 -


지난 11월 퍼펙트 다이어리(Perfect Diary, 完美日記)가 창립 4년 만에 로컬 화장품 업체로서 최초로 미국 증시 상장에 성공하며, 중국 화장품업계의 대표주자로 부상했다.

 

2017년 설립*된 로컬 브랜드 퍼펙트 다이어리는 출시 2년 만에 중국 색조 화장품 시장의 다크호스로 주목을 받았다. 2019년 중국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퍼펙트 다이어리는 4%의 점유율로 미국 에스티로더 산하의 맥과 함께 공동 5위에 랭킹했다. 1~4위는 모두 구미계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차지했다또 2019년 ‘솽스이(11월 11雙十一·광군제)’ 중 티몰 쇼핑몰 메이크업 화장품 부문에서 중국 브랜드 중 처음으로 매출 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.

    주*: 모회사인 광저우 이셴 전자상거래(逸仙電商)는 2016년 창립됨.


출처: 닛케이신문카이위안(開源)증권 등 KOTRA 베이징 무역관 자료 종합